- 소방관·경찰 등 적극 지원..."소비자 위한 일"

KG F&B는 지난 25일 열린 '2025 소방관 및 순직 소방가족들을 위한 더브릿지 콘서트'에 후원, 소방관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를 표하고 공감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KG F&B 측이 전달한 제품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선물 세트, 프리미엄 육포 브랜드 '육포공방'의 25년 육가공 노하우가 담긴 육포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2025 소방관 및 순직 소방가족들을 위한 더브릿지 콘서트'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연예인 봉사 활동 단체 '더브릿지'가 주최한 소방관, 순직 소방관 가족들을 위한 행사다. 국민들의 일상을 지키기 위한 소방관들의 노력에 감사하고, 희생을 되새기고자 마련됐다.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대공연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800명의 소방 가족이 참석했다.
방송인 주영훈, 김원희가 MC를 맡았으며 방송인 조혜련, 가수 박상민, 유리상자 이세준, 테이, 알리, 뮤지컬 배우 최정원, 김성식, 드러머 리노, 유빈, 은아경, 샌드아트 아티스트 임혁필, 영화음악가 이동준 등이 출연해 온기를 나눴다.
KG F&B 윤석찬 대표는 "KG F&B는 소비자들의 일상 가까이에 있는 종합식품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런 기부 활동은 소비자들의 편안한 일상을 위한 또 다른 활동으로, KG F&B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G F&B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상시 음료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부터 진행 중인 해당 혜택은 경찰은 물론 국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무경찰, 경찰서 사회복무요원 등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스피, 美 금리·관세 협상 불확실성에 3400선 깨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절대 1강이라던 KIA의 추락, 역대급 굴욕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조희대 압박·진실 공방 여파…李대통령 지지율 55%[갤럽]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법제화는 출발점일뿐…韓 토큰증권 미래, ‘유연성’에 달렸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큐리언트, 론자와 빅딜…'ADC로 난치암 정조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