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 연휴 정상 운영…추석 고객 대상 혜택도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긴 연휴가 끝나는 오는 12일까지 이어진다. 고객들이 전국 전시장에서 브랜드 체험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시장에선 ‘비앙브뉴 쉐 르노’(bienvenue chez Renault)라는 이름의 추석맞이 전시장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찾은 고객은 QR코드 인증만으로 르노의 감성을 담은 ‘프렌치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랑 콜레오스·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아르카나 모델의 시승, 상담,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에는 ▲주유권 10만원권(30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2명) ▲르노코리아 차량 6박 7일 장기 시승권(10명) 등이 포함된다.
전시장 주요 전시차량도 눈길을 끈다.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랑 콜레오스는 넉넉한 공간, 효율적인 연비, 첨단 안전·편의사양으로 출시 1년 만에 5만대 이상 판매된 모델이다.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용자 환경(UI) 개선, 인포테인먼트 강화, 파노라마 선루프, 신규 컬러가 적용된 2026년형 모델이 선보였다.
세닉 E-Tech는 LG에너지솔루션의 NCM 배터리를 탑재한 순수 전기차로, ‘2024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바 있다.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파이어맨 액세스’(Fireman Access), 소음과 진동을 줄여 정숙성을 높이는 ‘스마트 코쿤’(Smart Cocoon) 기술이 특징이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합리적 구성이 강점이다. 하이브리드 E-Tech와 1.6 GTe 두 가지 라인업으로 제공되며,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알핀 감성을 담은 ‘에스프리 알핀’(esprit Alpine) 트림이 포함된다. 또한 아이코닉 트림에는 ‘컬러 패키지’를 선택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행사 및 시승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과 르노코리아 엔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월급보다 30배 더 벌었지만”…50대 청소부, 뜻밖의 수입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김송, 강원래 회상하며…"천국서 다시 만나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삼전·SK하닉 쌍끌이에 3%대 강세…3560선 돌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마존 3곳 물류 투자' 미래에셋 펀드, 일부 자산 '눈물의 손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바이오 1세대 우정바이오, HLB와 매각 물밑진행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