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애플·삼성·LG·다이슨 다 모았다…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오픈
1년에 단 두 번만 열리는 쿠가세는 쿠팡의 최대 규모 가전·디지털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등 100개 이상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약 3만개가 넘는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9월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한 다이슨이 쿠가세에 처음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쿠가세의 가장 큰 특징은 파격적인 가격 혜택과 다채로운 코너 구성이다. 매일 오후 2시에 실시하는 시그니처 코너 ‘선착순 특가’에는 100원, 9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상품이 숨어있다.
‘쿠팡라이브 존’에서는 2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사은품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특정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열린다.
고물가 시대 주머니 부담을 낮추기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가전 제품 구매 시 산업통상자원부가 총괄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을 통해 구매 가격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최대 20% 카드 할인도 추가로 제공한다. 카드사별로 최대 1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 회원이라면 행사 상품 구매 시 가격과 상관없이 모든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배송비 없이 받아볼 수 있고,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 TV·냉장고·세탁기 등 대형 가전은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하는 로켓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이번 쿠가세는 고객이 평소 눈여겨봤던 가전·디지털 제품을 연중 가장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선착순 특가 등의 코너를 통해 쇼핑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비혼시대 역행하는 ‘종지부부’... 귀여운 움이, 유쾌한 입담은 ‘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0/02/isp20251002000123.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워터밤 여신' 권은비, 무대 뒤에서도 흐트러짐 없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다영, ‘2025 KGMA’ 합류...첫 솔로 시상식 나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400배 폭증’…캄보디아 범죄 조직에 뚫린 국내 거래소(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비수기 무색…BBB급 중앙일보 등 회사채 시장 분주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1등 K-바이오]스킨부스터 열풍의 주역 파마리서치③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