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네오스트라타 글로벌 총괄 7년 만의 내한… K-더마 현장 확인 위해 세라미크 의원 방문
글로벌 메디컬 스킨솔루션 브랜드 네오스트라타(NEOSTRATA)가 7년 만의 공식 내한을 진행하며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 산하 브랜드인 네오스트라타는 최근 글로벌 시장개발 총괄 이사 캐서린(Catherine)이 한국을 방문해 프라이빗 VIP 피부과로 알려진 세라미크 의원을 찾았다고 밝혔다.
네오스트라타는 1974년 세계 최초로 AHA(알파 하이드록시산)를 개발해 피부과 화학필링 분야를 선도해 온 브랜드다. 이번 방문은 한국의 최신 더마·미용 의료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실무 파트너십을 강화하려는 글로벌 차원의 전략으로 평가된다.
캐서린 이사는 내한 직후 세라미크 의원을 방문해 시설과 시술 시스템을 둘러보고 이종진 대표원장과 심층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세라미크 의원은 데이뷰 의원과 더불어 전국 17개 지점을 운영하며 네오스트라타 제품과 시술 경험이 풍부한 주요 협력 기관이다.
특히 이날은 네오스트라타의 대표 시술로 알려진 ‘물톡스’(수분 필링 복합 시술)의 교육 및 시연이 이뤄졌다. 물톡스는 국내에서 ‘연예인 필링’, ‘신부관리’ 등의 별칭으로 불릴 만큼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캐서린 이사는 본사 프로토콜에 따른 시술 절차와 효과 극대화를 위한 핵심 노하우를 직접 전달했다.
이종진 대표원장은 “물톡스 시술은 피부결 개선과 회복력 강화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다”며 임상 현장의 반응을 소개했다.
네오스트라타 측은 “한국은 전 세계 더마뷰티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전략 거점”이라며 “현장의 의견을 글로벌 R&D와 마케팅 전략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라미크 의원은 신논현역 6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높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LG화학·동아에스티가 머크·화이자를 제압한 비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꼼수 vs 전략적 선택…김재환 논란 일파만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외국인은 ‘진짜 한국’을 원한다…“이제 비싸게 팔아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엔씨 美법인 지분 사들인 유럽법인…존재감 다시 드러내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인공관절 수술, 톱질이 아니라 밀링”… 제진호 원장이 선택한 10억 로봇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