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ING - 이코노미스트

Home > 산업 > 일반

print

NEWS BRIEFING

NEWS BRIEFING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 기억에 남을 힐링 패키지 3종 선보여

바람이 선선한 계절이 왔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시즌 패키지 3종류를 선보이며 가을 맞이에 나섰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연인이나 가족뿐만 아니라 ‘혼캉스(혼자+바캉스)’족까지 고려했다. ‘날 위한 날, 휴休 패키지’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선보이는 올 가을 시그니쳐 패키지다. 객실과 2인 조식, 달(Moon) 무드등, 나태주 시인의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등 베스트셀러 시집 1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18만7200원(세금 포함)부터다. ‘홀리데이 인 보트 패키지’는 센트럴파크 앞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만의 이색 패키지다. 객실과 2인 조식, 호텔 피크닉 매트,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2인용이나 4~5인용 보트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7200원(세금 포함)부터다. ‘하이 키즈 패키지’는 연중 패밀리 패키지로 객실과 2인 조식, 호텔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실내 키즈 테마 파크 가족 입장권을 제공한다. ‘하이 키즈 패키지’는 19만9200원(세금 포함)부터 예약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키즈 스테이 & 잇 프리’ 베네핏이 적용돼 만 12세 미만 소인이 성인과 함께투숙하면 수라채 다이닝 조식, 중식, 석식 뷔페 무료 식사와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전화: 032-250-0000, 홈페이지: holidayinnincheonsongdo.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holidayinnincheonsongdo,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olidayinn_incheon_songdo)
 삼성전자 | 런던 브랜드 쇼케이스 ‘삼성 킹스크로스'

삼성전자가 지난 9월 3일 영국 런던에 브랜드 쇼케이스 ‘삼성 킹스크로스(Samsung KX)’를 개관했다. 런던 북부 킹스크로스 지역은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이 모여드는 새로운 문화 명소이자 글로벌 IT 기업들이 모인 테크 허브다. ‘삼성 킹스크로스’는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콜 드롭스 야드(Coal Drops Yard)’ 쇼핑몰 최상층에 1858㎡ 규모로 자리 잡았다. 삼성 킹스크로스는 혁신적인 IT 기술과 제품이 런던의 문화, 예술과 어우러진 디지털 놀이터다. 때에 따라 패션쇼 무대, 쿠킹쇼, 콘서트 홀 등으로 변신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갤럭시 스마트폰, 8K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와 같은 삼성의 대표 제품들이 갤러리, 카페, 오피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조화되도록 구성됐다. 하만(Harman)과 협업한 ‘디지털 콕핏(Digital Cockpit)’도 선보인다.
 ㈜씨앤종합건설 | 건축주의 로망 시공사 고르는 팁 제안

㈜씨앤종합건설은 건축주의 로망을 잘 알고 있다. 일반적으로 평생 벌어야 하는 큰 돈으로 건축물을 짓는다는 것은 한 가족의 꿈과 철학이 깃든 모든 것이다. 그러나 건축주의 마음은 시공사가 상식선에서만 움직여 주더라도 고맙게 여기는 것이 현실이다. ㈜씨앤종합건설이 제안하는 건설업체 선택 가이드라인은 다음과 같다. 기업 신용평가등급을 갖춘 회사에 건축을 맡겨야 한다. ㈜씨앤종합건설은 기업신용평가등급 BBB-를 유지중이다. 재무건전성이다. ㈜씨앤종합건설은 7년 연속 부채율 제로를 기록 중이다. 다양한 형태의 3D디자인 무료 제공이 가능한지, 설계부터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지, 신뢰할 수 있는 기관에서 상을 받았거나 위촉한 경험이 있는지도 중요하다(문의 02-523-8070, 홈페이지 www.cnace.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