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의정부 더블 역세권에 초고층 랜드마크
[GS건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의정부 더블 역세권에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는 자이(Xi)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질을 자랑한다. 3면 개방형 설계(일부)로 실사용 면적을 키우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커뮤니티 시설(25층 예정)엔 스카이피트니스·스카이라운지·게스트룸을 마련해 시원한 조망과 함께 여가와 휴식을 선사한다.
단지는 의정부의 중심에 위치해 주변 교통망이 발달해 있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경전철 의정부중앙역 역세권에 위치해 편하다. 의정부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예정돼 있다. GTX C노선 사업은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으며 양주(덕정)~의정부~청량리~삼성~수원 등을 연결한다. GTX가 개통하면 서울 강남으로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평화로와 호국로가 만나는 곳에 단지가 위치해 의정부 전역으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구리포천 고속도로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이 추진 중이어서 서울 접근시간이 앞으로 더욱 단축될 전망이다.
인근 미군부지도 신흥 주거타운으로 개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엔 의정부중앙초가 있으며, 주변에 의정부중·의정부여중·의정부고 등이 있어 통학하기 편리하다. 중랑천·백석천·직동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인근에서 개발이 진행 중인 옛 미군부대 부지는 대규모 주거단지로 바뀌어 신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라며 “2018년 선보인 의정부 첫 자이아파트 탑석센트럴자이는 의정부 역대 최다 1순위 청약기록을 세웠으며,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도 의정부 최고 시세를 이끄는 대장주로 자리매김해, 이번 단지에 대한 수요 기대가 높다”고 말했다.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kyxi.co.kr) 참조. 분양 문의 1833-3955.
- 박정식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