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반
DL이앤씨, 리모델링 시장 복귀 두 달 만에 누적 수주 1조원 달성

DL이앤씨(전 대림산업)가 리모델링 시장에 복귀한 이후 1조원 이상을 수주했다. 올해 5월 경기 군포시 산본 우륵아파트 리모델링 수주를 따낸 지 한 달 반 만이다.
14일 DL이앤씨는 경기 군포시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총 공사비용은 DL이앤씨 입찰 가격 기준 약 4950억원이다.
앞서 DL이앤씨는 산본 우륵아파트에 이어 경기 수원시 영통 신성·신안·쌍용·진흥아파트 리모델링을 수주했다. 이어 산본 율곡아파트 리모델링 사업까지 수주하게 되면서 한 달 반 사이 리모델링 누적 수주액 1조334억원을 달성했다.
DL이앤씨는 산본 율곡아파트를 지하 3층~지상 25층, 25개 동, 총 2348세대로 리모델링할 예정이다. 산본 율곡아파트는 현재 지하 1층~지상 25층, 21개 동, 총 2042세대다. 예정 단지명은 'e편한세상 산본 에듀퍼스트'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산본 율곡아파트는 4호선 산본역과 수리산역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GTX-C 환승역인 금정역세권 거점 개발도 예정돼 있다"며 "단지 주변엔 초∙중∙고등학교, 대형마트, 상업시설, 공원 등 생활 기반시설이 조성돼 있어 학군과 환경도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리모델링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수주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모은 인턴기자 seon.moe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트럼프 대통령·시진핑 주석 전화 통화 중”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영애, 남편 암 투병+가세 몰락 이중고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속보]“트럼프 대통령·시진핑 주석 전화 통화 중”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 시장 지각변동…한미약품 신약 기대감 확산[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