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차 PLCC 고객에 ‘포인트 2배’ 적립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현대카드, 현대차 PLCC 고객에 ‘포인트 2배’ 적립

인기 차종 구매 시 캐시백 이벤트도

 
 
현대카드, 현대차 PLCC 전용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 오픈. [사진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현대카드, 현대차 PLCC 전용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 오픈. [사진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뉴스룸]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현대 모빌리티 카드’, ‘현대 EV 카드’, ‘제네시스 카드’ 등 모든 현대차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먼저 현대자동차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적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계약 시점부터 차량 출고 시점까지 최대 5개월간 현대차 PLCC를 사용해 적립한 모든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적립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출고 시점에 최대 400만 포인트까지 차량 구매 대금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인기 차종 구매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랜저·싼타페·쏘나타·넥쏘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차종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및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루 세이브-오토는 최대 50만 포인트를 먼저 지급받아 차량을 구매한 후, 카드를 사용해 쌓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서비스다.
 
제네시스의 모든 차종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제네시스나 외제차를 보유한 고객이 제네시스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모든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