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굿리치 앱 기능 소개

이번 광고에는 굿리치 대표 캐릭터인 ‘올치’가 해결사로 나서 보험 관련 고민을 해결해준다. 보험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을 가진 MZ세대에게 올치가 굿리치 앱의 기능을 소개해주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소개된 굿리치 앱의 주요 기능은 본인 및 가족의 보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보험 조회 기능’, 보험 보장 내용을 굿리치 자체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1~10등급으로 보여주는 ‘보험 분석 기능’, 보험금 청구 서류 업로드를 통해 보험금 지급 신청이 가능한 ‘보험금 청구 기능’ 등 세 가지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가 느끼는 일상 속 보험 관련 고민들을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보험+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금리인하에 기술주 강세까지…뉴욕증시 3대 지수 최고치[월스트리트in]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19살차 아내 죽으면 보험금으로…충격 사연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엔비디아·MS·TSMC…AI 빅샷들 경주 APEC 뜬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뜨거워지는 ‘ECM 스킨부스터’ 시장…호시절 끝나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