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굿리치 앱 기능 소개

이번 광고에는 굿리치 대표 캐릭터인 ‘올치’가 해결사로 나서 보험 관련 고민을 해결해준다. 보험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을 가진 MZ세대에게 올치가 굿리치 앱의 기능을 소개해주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소개된 굿리치 앱의 주요 기능은 본인 및 가족의 보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보험 조회 기능’, 보험 보장 내용을 굿리치 자체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1~10등급으로 보여주는 ‘보험 분석 기능’, 보험금 청구 서류 업로드를 통해 보험금 지급 신청이 가능한 ‘보험금 청구 기능’ 등 세 가지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가 느끼는 일상 속 보험 관련 고민들을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보험+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가로수에 칼 꽂아"…흉기 난동범 잡고 보니 '현직 경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영철, 라디오도 불참하고 응급실行..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내년 실업급여 하한액 月198만1440원…상한액 넘는다(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음·헬리오스…대형 PEF 자리 메꾸는 중소형 PEF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형인우 대표, "엔솔바이오 디스크치료제 美 임상3상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