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NH농협카드, GS리테일과 PSCC 출시·빅데이터 협력 위한 MOU
- 양사 서비스 탑재한 국내 최초 PSCC 8월 출시
빅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각각의 서비스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이익을 공유하는 PSCC(Profit Sharing Credit Card, 이익 공유형 신용카드)상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서비스 향상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NH농협카드의 고객데이터와 ▲GS25 ▲GS THE FRESH(더프레시) ▲GS SHOP ▲GS Fresh Mall(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소비데이터를 접목한 빅데이터 기반의 공동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양질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출시와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디지털 선도 카드사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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