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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 “고객 생로병사 관리 가치 제공할 것”

신한라이프, 2022년 하반기 영업전략회의 개최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개최된 하반기 영업전략회의에서 성대규 사장이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개최된 하반기 영업전략회의에서 성대규 사장이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 신한라이프]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이 2022년 하반기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해 고객의 생로병사를 관리해주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업전략회의는 지난 6일부터 14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각 사업 그룹별로 진행됐으며, 성대규 사장을 비롯해 각 채널 사업그룹장과 지점장 등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성 사장은 “신한라이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고객의 생로병사를 토털케어 해주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고객과 조직을 만족시키는 성과를 내기 위해 하반기를 시작하자”고 연설했다. 이어 “회사는 고객, 상품, 판매 채널(CPC) 관점의 중장기 전략 방향성 정립과 실행으로 영업채널의 핵심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한라이프는 지난 5월 업무시스템 최종 통합 작업을 완료해 업무처리 절차나 방식 등을 하나로 만들었다. 이에 지난 1일 ‘로지종신보험’을 비롯한 신상품 5종을 출시했으며, 새로운 영업제도 및 고객관리제도를 마련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고객의 건강 등 개인별 특성을 반영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헬스케어 서비스, 퇴직연금, 상속·증여, 신탁 등의 WM(자산관리) 전문성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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