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만 하면 ‘하나원큐’ 은행 앱에서 ‘공짜 음악’ 듣는다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로그인만 하면 ‘하나원큐’ 은행 앱에서 ‘공짜 음악’ 듣는다

광고 없이 매월 200곡 음악 제공
지니뮤직과 서비스 제휴

 
 
‘하나뮤직박스’ 서비스 이미지 [사진 하나은행]

‘하나뮤직박스’ 서비스 이미지 [사진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모든 손님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하나뮤직박스’ 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지니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하나뮤직박스’ 는 하나원큐에 로그인한 손님이 광고 없이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매월 200곡의 음악이 5개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제공된다.
 
특히 5개 카테고리 중 하나인 ‘이달의 최신 음악 50’은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음악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할 예정이다.
 
‘하나뮤직박스’ 는 하나원큐 앱 내 생활 제휴 메뉴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하나은행 거래가 없는 손님도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여 무료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많은 손님들이 원하셨던 음악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 며, “ ‘하나뮤직박스’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MZ세대를 비롯한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김다운 기자 down@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