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변경 5돌 맞은 ABL생명, 본사 1층에 '대형 곰 조형물' 설치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보험

print

사명 변경 5돌 맞은 ABL생명, 본사 1층에 '대형 곰 조형물' 설치

ABL생명 영보드(Young Board) 직원 5명이 회사 5대 핵심가치 중 하나인 ‘배려’의 의미를 형상화한 ‘배려하자곰’ 조형물 앞에서 사명 변경 5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ABL생명]

ABL생명 영보드(Young Board) 직원 5명이 회사 5대 핵심가치 중 하나인 ‘배려’의 의미를 형상화한 ‘배려하자곰’ 조형물 앞에서 사명 변경 5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ABL생명]

ABL생명은 지난 1일 사명 변경 5주년을 맞아 자사 5대 핵심가치 중 하나인 ‘배려(Caring)’의 의미를 담은 ‘배려하자곰’ 조형물을 서울 여의도 본사 1층에 설치하고 임직원과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ABL생명은 자사 임직원과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서울 여의도 본사 1층에 설치된 ‘배려하자곰’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 촬영 및 즉시인화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사명 변경 5주년 축하 메시지를 적어 내면 즉석에서 캘리그라피 작가로부터 메시지를 형상화한 캘리그라피 작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배려하자곰’ 조형물은 ABL생명의 5대 핵심가치(배려, 든든함, 전문성, 스마트, 선진) 중 하나인 ‘배려’의 의미를 친근한 곰의 이미지로 형상화한 캐릭터로, 높이 2.1m, 폭 1.6m의 조형물이다. ABL생명의 비전인 ‘A Better Life(더 나은 삶)’를 실현하기 위해 회사 조직원간에 서로 배려하고, 더 나아가 고객과 환경을 배려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ABL생명은 2017년 8월 1일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ABL생명으로 새롭게 시작한지 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제공한다는 회사 비전과 핵심가치인 ‘배려(Caring)’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조형물 설치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1954년부터 축적된 약 70년의 역사와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