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올 시즌도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한다 - 이코노미스트

Home > 산업 > 자동차

print

넥센타이어 올 시즌도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한다

EPL 2022/23 시즌 맨시티 후원 지속

 
 
넥센타이어가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와 파트너십을 지속한다. [사진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와 파트너십을 지속한다. [사진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유럽 인기 축구 클럽과의 동행을 지속한다.
 
넥센타이어는 6일(현지시각) 개막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2022·23 시즌에도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공식 후원을 지속한다고 5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2017년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맨시티와 체결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디펜딩 챔피언인 맨시티는 프리-시즌 기간 동안 미국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2022·23 시즌에는 엘링 홀란드, 칼빈 필립스, 훌리안 알바레즈 선수를 영입해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넥센타이어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2022·23 시즌 개막을 기념, 이달 12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맨시티 유니폼 이미지 게시물을 본인의 스토리에 리그램한 뒤, 유니폼 이미지를 자유롭게 꾸미고 응원 메시지와 함께 넥센타이어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맨시티 저지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2022·23 시즌에도 맨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 및 축구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