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챙기고 기부도 하고…’마음이 돌고도는 서울워크’ - 이코노미스트

Home > 산업 > 유통

print

건강 챙기고 기부도 하고…’마음이 돌고도는 서울워크’

10월 10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5㎞ 완주 참가비 전액 기부
사회적협동조합 돌고도네이션

 
 
[AFP=연합뉴스]

[AFP=연합뉴스]

사회적협동조합 돌고도네이션(이승환 이사장)은 10월 10일(월·대체공휴일) 오후 1~5시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이 참여하는 ‘2022 서울워크’를 주최·주관한다.
 
청년들과의 토크콘서트 및 라이브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를 통한 참가비(3만원) 전액은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에게 기부한다.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스는 서울 반포한강공원 일대 5㎞ 거리다.  
 
장성규 MC가 사회를 맡고 ‘라퍼커션’의 퍼레이드, 가수 ‘후디’와 ‘콜드’의 공연도 이루어진다. 완주자에게는 완주 메달을 비롯해 맨투맨 티셔츠, 가방, F&B 사은품 등 다양한 참가 기념품들을 지원한다. 참가 희망자는 네이버 예약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회적협동조합 돌고도네이션은 2021년 2월에 정식 설립하였으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 체계를 만들고자 한다. 기부 플랫폼인 ‘돌고 앱’을 출시하여 그동안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한빛맹아원’, ‘홀츠아동복지회’ 등 수많은 약자들과의 동행을 실천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기업과 뜻있는 분들이 약자와의 동행에 함께 하길 희망한다.
 
서울워크 포스터. [사진 돌고도네이션]

서울워크 포스터. [사진 돌고도네이션]


박정식 기자 tango@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