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친화적 수수료 정책 등 높은 평가

고용부는 국내 모든 퇴직연금 사업자를 대상으로 매년 적립금 운용과 제도 운영 분야 5개 항목을 평가해 우수사업자를 선정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수익률 성과, 운용 역량, 조직·서비스 역량, 교육·정보제공 역량, 수수료 효율성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사회적 경제 기업에 대한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고객 친화적 수수료 정책 ▶운용상품 역량 강화를 위한 상품출시소위원회 신설 ▶적립금 운용 계획서(IPS) 의무화에 대비한 인적, 물적 시스템 구축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성진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사업본부장은 “퇴직연금 우수 사업자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사업역량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며 “보다 꼼꼼한 수익률 관리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노후 준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경보 기자 pkb23@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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