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긴 연휴동안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공략하겠단 계획이다.넥슨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16종에서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얼리 액세스에 돌입한 ‘워헤이븐’은 9월 27일부터 ‘달덩이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적 처치, 거점 점령, ‘월드패스’ 정찰
지난해 소에 이어 이번엔 호랑이다.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곳곳에 호랑이를 앞세운 식음료 포장지부터 케이크, 옷까지 ‘범 마케팅’이 눈에 띈다. 그간 유통업계는 매년 새해가 되면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테마로 한 ‘띠 마케팅’에 공을 들여왔다. 업계가 띠 마케팅에 집중하는 이유는 동물을 캐릭터로 쉽게 풀어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
임인년 새해를 맞아 유통업계가 호랑이와 금을 주제로 한 다양한 기획 상품을 내놓고 있다. 새해 뿐 아니라 다가오는 구정 설을 겨냥한 선물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업계는 호랑이 일러스트와 무늬 등이 새겨진 패션상품을 주로 출시하고 있고, 홈쇼핑과 편의점은 골드바를 판매하고 있다. 4일 T커머스(데이터커머스)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호랑이' 이미지를 내세운 '범(虎)'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편의점에서부터 백화점까지 이색 호랑이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이마트24는 호랑이 그림을 그린 골드바를 내놨다. 이마트24는 오는 1월 21일까지 호랑이 문양 골드바 1돈부터 26돈까지 총 5종 순금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 가격은 지난
일명 '키워드 시대'다. 관심사는 SNS 키워드로 나타나고 해시태그로 묶인 키워드는 또 다른 검색어로 이어지는 등 집합효과를 낸다. 주요 키워드가 곧 지금의 트렌드 이슈이자 온라인 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것이다. 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하루에 세계 2억11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SNS 트위터와 함께 현재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 키워드에 집중하고 관련 연관 검색어는 무엇인지에
최근 뷰티업계가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기존에는 동종업계나 자체 브랜드 내에서의 콜라보레이션이 주를 이뤘지만 최근에는 서로 다른 업종과 협업으로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돼 희소성을 더하고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는 평가다.
자신을 시기하던 염파와의 갈등 피하려 몸 낮춰… 인상여의 진심 깨달은 염파도 화해의 손 내밀어 요즘도 잘 쓰는 ‘완벽하다’라는 말. 흠 잡을 데 없이 완전하다는 뜻의 이 단어는 인상여(藺相如)라는 사람으로부터 유래했다. 전국시대의 가장 유명한 보배 ‘화씨지벽(和氏之璧, 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진시황이 이것으로 천자의 옥새를 만들었다고 전해진다)’이 조나라 혜문
진나라 장의, 반(反) 진나라 연대의 구심점... 소진의 전략 무너뜨려 “소진과 장의 두 사람은 참으로 나라를 기울게 만든 위험한 인물이었다.”“소진과 장의는 나라와 백성을 일으키고 바로잡은 호걸이다.”차례로 사마천과 제갈량의 말이다. 후자의 경우 에 나오는 내용이기 때문에 정말로 제갈량이 저런 생각을 가졌는지는 알 수 없다. 다만 소진과 장의에 대해 상반되는 인
안회·자공과 더불어 공자가 가장 아꼈던 제자...신념에 따라 두려움 없이 행동 긴 창이 몸 속 깊숙이 파고들었다. 무예가 뛰어난 그였지만 이미 예순을 넘긴 나이. 젊은 장수들을 홀로 당해내기에는 역부족이었다. 흘린 피에 정신이 아득해질 무렵, 내리쳐진 칼날에 그의 관모(冠帽) 끈이 끊어졌다. 그는 중얼거린다. “군자는 죽을지라도 관모를 벗지 않는 것이 예의지.” 힘겹게
백비 활용해 원한 갚았지만 자신의 목숨 잃고 나라도 백척간두에 예나 지금이나 ‘복수’ 이야기는 매력적이다. 악인에 의해 몰락하는 집안,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아 온갖 시련을 겪는 주인공, 그리고 그 주인공이 절치부심해 원한을 갚는 과정은 많은 흥미를 준다. 복수에 얽힌 충성·의리·가족애·사랑·우정 등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그렇지만 복수가 늘 깔끔하게 마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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