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보험 어려운 MZ세대 공략한다…굿리치, 신규 TV광고 온에어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굿리치 앱 기능 소개

 
 
굿리치, ‘보험은 굿리치 하나로’ TV광고 온에어. [사진 리치앤코]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TV광고 ‘보험은 굿리치 하나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굿리치 대표 캐릭터인 ‘올치’가 해결사로 나서 보험 관련 고민을 해결해준다. 보험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을 가진 MZ세대에게 올치가 굿리치 앱의 기능을 소개해주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소개된 굿리치 앱의 주요 기능은 본인 및 가족의 보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보험 조회 기능’, 보험 보장 내용을 굿리치 자체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1~10등급으로 보여주는 ‘보험 분석 기능’, 보험금 청구 서류 업로드를 통해 보험금 지급 신청이 가능한 ‘보험금 청구 기능’ 등 세 가지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가 느끼는 일상 속 보험 관련 고민들을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보험+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尹, 청와대로 어린이 초청…“꿈·희망 갖고 자라게 뒷받침 할게요”

2파리 여행서 실종된 한국인 남성 소재 파악…“무사하다"

3정부 “의대 모집인원 자율 조정” vs 의사단체 “원점 재검토”

4어린이날 제주 여행 날아갔다…기상악화로 항공편 40편 결항

5재건축 인기 시들해지자 준공 20년 넘은 구축 아파트 ‘약세’

6최대 5억원 저리 ‘신생아 대출’…3분기엔 고소득 부부도 된다

7“방울토마토·참외 사기 무섭다”…1년 전보다 42%·36% 올라

8어쩌면, 가장 소중한 존재

9인공지능 변호사 시대를 맞이하는 법조계의 고민

실시간 뉴스

1尹, 청와대로 어린이 초청…“꿈·희망 갖고 자라게 뒷받침 할게요”

2파리 여행서 실종된 한국인 남성 소재 파악…“무사하다"

3정부 “의대 모집인원 자율 조정” vs 의사단체 “원점 재검토”

4어린이날 제주 여행 날아갔다…기상악화로 항공편 40편 결항

5재건축 인기 시들해지자 준공 20년 넘은 구축 아파트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