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리치 캐릭터 ‘올치’가 굿리치 앱 기능 소개

이번 광고에는 굿리치 대표 캐릭터인 ‘올치’가 해결사로 나서 보험 관련 고민을 해결해준다. 보험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을 가진 MZ세대에게 올치가 굿리치 앱의 기능을 소개해주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소개된 굿리치 앱의 주요 기능은 본인 및 가족의 보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보험 조회 기능’, 보험 보장 내용을 굿리치 자체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1~10등급으로 보여주는 ‘보험 분석 기능’, 보험금 청구 서류 업로드를 통해 보험금 지급 신청이 가능한 ‘보험금 청구 기능’ 등 세 가지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가 느끼는 일상 속 보험 관련 고민들을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보험+기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멕시코 대통령, 길거리서 취객 성추행 당해…"고소장 제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홈구장 흙 챙겼던 폰세, 이정후랑 한솥밥 먹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러다 AI 경쟁서 중국이 미국 이길것”…젠슨황의 경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000피 훈풍' 소외된 KIC·공제회들…내년 '전화위복' 기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신약 기대감에 에이비프로바이오·일동홀딩스 상한가, 신테카바이오도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