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마스턴제51호여의도PFV, 반얀트리그룹과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론칭
- 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
시공사는 현대엔지니어링

마스턴제51호여의도피에프브이는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회사 중 하나인 반얀트리 그룹과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을 론칭하기로 브랜드 계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번지(옛 NH투자증권 사옥 부지)에 지어질 예정이다. 시공사는 현대엔지니어링으로 선정됐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국내 최초의 앙사나 브랜드 프로젝트로 푸켓, 페낭, 랑코와 함께 전 세계에 위치한 4개의 앙사나 레지던스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마스턴 제51호 여의도피에프브이㈜의 관계자는 “국내에 앙사나 브랜드를 처음으로 론칭해 선보이는 만큼 반얀트리 그룹과 긴밀하게 협업해 세련되고 활기 넘치고 즐거움이 가득한 반얀트리의 핵심적인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 국내외 수요자를 위한 현대적인 레지던스로 건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의 소유주들은 전 세계 3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와 60개가 넘는 리조트 및 호텔, 59개의 스파, 66개의 리테일 갤러리로 구성된 반얀트리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의 특권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반얀트리 그룹 생추어리 클럽의 독점 멤버십을 얻을 수 있다.
앙사나 브랜드는 전 세계 주요 관광지, 역사적으로 유서 깊은 건물, 고급스러운 휴양지에서 “순간을 감지하다” 라는 브랜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현지의 우아함과 활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18개의 여행지에 위치하고 있다. 각 호텔은 커플, 가족 및 친구와 보내기 적합하도록 스타일리시한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이승훈 기자 wavele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엔셀, EN001 샤르코마리투스병 임상 1b상 환자 투여 종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김재환 PD “더본코리아 백종원, 자기 업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50.2% 김문수 35.6% 이준석 8.7%[리얼미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IET 이어 SK지오센 佛 계열사도…EOD 위기서 기사회생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배병준 현대바이오 사장 “기술수출, 국내 첫 항바이러스제 개발 이뤄낼 것”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