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에버소울’ 글로벌 정식 출시

사전 예약 150만명 돌파…첫 만남의 설렘을 담은 런칭 PV 영상 공개
게임 접속 시 에픽 정령 ‘미카’, 한정 코스튬, 인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 지급

'에버소울' 이미지 [사진 카카오게임즈]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기대작 ‘에버소울’이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고퀄리티 3D 애니메이션 그래픽 ▶독보적 세계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정령과 교감하며 즐기는 인연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일본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에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9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에버소울’의 150만 사전 예약 돌파를 기념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의 에픽 정령 ‘미카’를 지급하고, 정령 ‘미카’와 ‘시하’의 한정 코스튬 등의 아이템과 함께 150만 달성을 기념한 인게임 재화 ‘에버스톤’을 추가 제공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런칭 PV 영상도 선보인다.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가 담긴 ‘탈리아’의 테마곡 ‘Shooting Star’가 OST로 삽입됐으며 힘찬 분위기 속에서도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의 설렘을 영상에 담아냈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많은 예비 구원자님의 기대와 성원 덕분에 ‘에버소울’이 출시까지 올 수 있었다”며 “구원자 여러분의 사랑으로 출시 후에도 더 좋은 게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버소울’은 출시 전부터 ‘AGF 2022’, ‘지스타’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고, 브랜드 웹툰과 캐릭터 OST를 공개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늘려왔다. 이 외에도 정령들의 서사와 개성을 소개하는 여러 콘텐츠를 공개해 왔으며, 차후에도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준비, 제공할 계획이다.

‘에버소울’ 게임 및 정식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올해 연말정산은 얼마 받지?"...15일부터 '이것'으로 간편하게 확인한다

2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익 702억원…전년대비 61.5% 증가

3동양생명, 3분기 순이익 2657억원 시현…전년比 22.2% ↑

4교보생명, 친환경 실천 캠페인 통해 숲 운동장 조성

5핀트, 연금저축 투자일임 가입금액 로보어드바이저(RA) 전체 1위

6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체크카드 부문 동시 1위

7드레이푸스 칠리즈 CEO, UDC 2024 핵심 연사 참여

8삼성화재, 자동차보험과 장기보험 연계보상·청구대행 서비스 확대

9산업부 "美 통상 환경 변화에도 기회 있다...위기 줄일 것"

실시간 뉴스

1"올해 연말정산은 얼마 받지?"...15일부터 '이것'으로 간편하게 확인한다

2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익 702억원…전년대비 61.5% 증가

3동양생명, 3분기 순이익 2657억원 시현…전년比 22.2% ↑

4교보생명, 친환경 실천 캠페인 통해 숲 운동장 조성

5핀트, 연금저축 투자일임 가입금액 로보어드바이저(RA) 전체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