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컴투스홀딩스 신작 MMORPG ‘제노니아’, 6월 27일 국내 출시 확정

27일 자정 국내 출격, 서버 간 대규모 PvP ‘침공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 눈길
카툰 렌더링 기반 비주얼과 원작 시리즈 세계관 및 스토리로 감동 소환

제노니아 이미지 [사진 컴투스홀딩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제노니아’를 이달 27일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글로벌 히트 IP 시리즈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오는 27일 자정 국내 유저들을 찾아간다. 다양한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가 그려질 서버 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비롯해 ‘던전’, ‘보스 레이드’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툰 렌더링 기반의 참신한 비주얼과 150개 이상의 컷신으로 제노니아 시리즈 특유의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엮어 나간다. PC와 모바일에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유저 밀착형 프로그램 운영도 예고했다. 유저와 크리에이터가 상생하는 ‘크리에이터Z’ 프로그램으로 함께하는 재미를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달 20일까지 참여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되면 고급 방송 장비도 선물한다. 

또한 모바일 MMORPG에서는 선구적으로 ‘In-game GM’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안에서 유저들과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빠르게 불편사항들을 해결해주며 유대감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제노니아는 기존 시리즈 팬들과 MMORPG 장르 팬들의 기대감을 동시에 받으며 사전 예약 190만명을 돌파했다. 출시 전까지 자체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필립스옥션, 11월 홍콩 경매 한국작가 이목하 작품 약 3억 원 낙찰

2"내집마련, 앞으로 더 힘들다"...입주물량 주는데 분양가는 고공행진

3갭투자 보단 '똘똘한 한 채' 뜬다…서울 원정투자는 '주춤'

4스타벤처스·제주대 손잡고 제주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나선다

5미성년자 팬 맞았는데…제시 "인생은 롤러코스터"

6SPC그룹 정기 임원 인사...삼립 황종현·김범수 공동대표

7변경구 hy 대표 “서울시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

8CJ제일제당, 해외 누들 시장 공략으로 글로벌 식품사업 확장

9“그냥 쉬어요” 청년 42만명…‘니트족’ 될 우려

실시간 뉴스

1필립스옥션, 11월 홍콩 경매 한국작가 이목하 작품 약 3억 원 낙찰

2"내집마련, 앞으로 더 힘들다"...입주물량 주는데 분양가는 고공행진

3갭투자 보단 '똘똘한 한 채' 뜬다…서울 원정투자는 '주춤'

4스타벤처스·제주대 손잡고 제주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나선다

5미성년자 팬 맞았는데…제시 "인생은 롤러코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