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KB금융, 반포에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2호점 오픈

고객·광고모델·최고 경영진 등 참석해 기념행사
양종희 “프리미엄 PB센터로 혁신해 나갈것”

지난 30일 ‘KB GOLD&WISE the FIRST(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반포센터 오픈 기념식에서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앞줄 왼쪽 네번째), 이재근 KB국민은행 행장(뒷줄 왼쪽 두번째),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앞줄 왼쪽 일곱번째), 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뒷줄 왼쪽 다섯번째), 광고모델 이영애씨(앞줄 왼쪽 세번째)가 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B금융]
[이코노미스트 김윤주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달 30일 종합자산관리센터인 ‘KB GOLD&WISE the FIRST(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반포센터의 문을 열고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B금융의 장기거래 고객, ‘KB GOLD&WISE the FIRST’ 광고모델 이영애,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 행장, 김성현·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KB GOLD&WISE the FIRST’는 KB금융의 프라이빗 뱅킹 브랜드인 ‘KB 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지난 2022년 8월에 1호점인 ‘KB GOLD&WISE the FIRST’가 문을 열었다.

양종희 회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KB GOLD&WISE the FIRST’가 프리미엄 PB센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고객 여러분이 더욱 신뢰하는 평생 금융파트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항상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 귀울여 고객이 중심이 되는 프리미엄 PB센터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원베일리스퀘어 3층에 위치한 ‘KB GOLD&WISE the FIRST’ 반포센터는 총 11개의 고객상담실과 850여 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추고 있다. 센터 전체 내부 공간은 방문하는 고객들이 마치 자연에 있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끼며 상담 받을 수 있도록 ‘Urban Nature’ 콘셉트로 구성됐다.     

‘KB GOLD&WISE the FIRST’ 반포센터는 고객 중심·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KB국민은행과 KB증권의 프라이빗 뱅커들을 비롯해 투자·세무·부동산·법률·신탁 등 금융·비금융분야의 최고전문가들이 한 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한다.

또한 고객 개인의 자산관리는 물론 가족·회사·재단 등 본인의 모든 자산에 대해 ‘부(富)의 증식과 이전, 가업승계’까지 고려한 ‘패밀리오피스(Family Office)’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고객들을 위한 문화 행사, 프라이빗 클래스 등도 운영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KB GOLD&WISE the FIRST’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종합자산관리 트렌드를 제시하고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바이바이 플라스틱” 국민은행, 박지수 KB스타즈 선수 챌린지 영상 공개

2스타벅스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Magical 8 star’ 회원 50만명 돌파

3LF 마에스트로,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 정조준…여름 컬렉션 출시

4‘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몰이…30억원 판매고 달성

5조병규 우리은행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6‘문어발’ 자르는 카카오, 드디어 멈춘 M&A…투자 활동, 지출→수입 전환

7'퇴사-취업' 반복하면...실업급여 '최대 50%' 삭감

8치킨값이 금값...배달비 포함하면 1마리에 3만원

9"대화 의지 진실되지 않아"...의대생단체, 교육부 제안 거부

실시간 뉴스

1“바이바이 플라스틱” 국민은행, 박지수 KB스타즈 선수 챌린지 영상 공개

2스타벅스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Magical 8 star’ 회원 50만명 돌파

3LF 마에스트로,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 정조준…여름 컬렉션 출시

4‘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몰이…30억원 판매고 달성

5조병규 우리은행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