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반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출시
-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 이후 18년 만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반도건설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선보인 이후 18년만이다.
회사 측은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해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된다. 경기 고양시 장항지구에 공급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처음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女승객 50여명 성폭행한 택시기사 "기억나지 않는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단독] 어도어 vs 뉴진스, 先 전관 대응 의미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호텔경제론'은 진짜 불가능할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코스닥 상장사 디모아, 자회사 디씨온 클러쉬에 매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파미셀, 줄기세포 치료제 업체에서 AI 첨단산업소재 업체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