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출시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 이후 18년 만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반도건설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선보인 이후 18년만이다.
회사 측은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해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된다. 경기 고양시 장항지구에 공급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처음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까딱하면 돈 못 받아...‘돌연 폐업’ 상조업계 괜찮나
2비트코인 주춤, 기우였나…9만1천 달러선 회복
3성폭력 재판 중인데…협박에 미성년자 간음까지
4"이 돼지 해고해라" 트럼프에 욕설 날린 여배우 역풍
5 ‘인간 샤넬’ 지드래곤, 억소리 나는 독보적 패션
6헤드헌터가 말하는 'AI 시대'에 살아남는 인재 조건 3가지
7“사망보험금, 자녀에게 분할 지급할게요”…보험청구권 신탁의 필요성
8강남 그린벨트 해제, 그리고 한은 총재의 파격 제안
9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상장이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에 전하는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