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반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출시
-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 이후 18년 만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반도건설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선보인 이후 18년만이다.
회사 측은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해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된다. 경기 고양시 장항지구에 공급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처음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JP모간 업은 프로티나 맹렬한 상승세, "하반기 AI 모델 발표"[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민도희, 공항서 민폐?…"깊이 반성하고 있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갈 곳도, 볼 것도, 사랑도 없다”…절벽으로 내몰리는 노인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중복상장보다 더 큰 문제…LS 에식스솔루션즈, 다층 지배구조에 상장 난항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 아이오니스 ‘올레자르센’ 적응증 확대 ‘청신호’…에스티팜도 ‘방긋’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