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일반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출시
-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 이후 18년 만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반도건설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선보인 이후 18년만이다.
회사 측은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해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된다. 경기 고양시 장항지구에 공급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처음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올드미스 연애편지" "감당 안될텐데" 명태균 맹폭...오세훈 '실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마켓인
마켓인
지젤·닝닝, 화보 같은 투샷...시크美 장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미, 2000억달러 8~10년 분할투자 가닥…타결은 ‘산 너머 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개미만 모르는 위험신호...국민연금, LG화학에 비공개 경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큐리언트가 기술수출한 ‘텔라세벡’, 부룰리궤양 임상서 환자 전원 완치 확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