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출시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 이후 18년 만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반도건설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06년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선보인 이후 18년만이다.
회사 측은 '카이브'는 '다양한'(Kind), '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 '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핵심 가치를 조합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로고는 '카이브'(KAIVE) 글자만으로 간결하게 표현해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나타내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이브 유보라는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된다. 경기 고양시 장항지구에 공급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 처음 적용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박정희 모가지 따러' 김신조, 역사 뒤안길로…향년 83세
2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피할 수 없는 물결, 생존의 문제와 직결”
3337조원 썼지만 부족하다…한국 복지지출, OECD 평균의 69%
4현대면세점, 동대문점 폐점 이어 희망퇴직 실시
5코스피 2300선 붕괴…환율 금융위기 이후 최고치
6“4월이 분수령”…3월 가계대출 4000억원 증가에 그쳐
7뷰노, 김택수 최고전략책임자 영입…삼성종기원 출신
8SK에코플랜트, 반도체 기술 가진 스타트업 찾는다
9EV·픽업·자율주행…기아, 다각화 전략으로 미래차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