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마르시끄, 일본 로프트·앳코스메 매장 입점…”日뷰티시장 진출 본격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 마르시끄(MARSHIQUE)가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LOFT)와 멀티 브랜드숍 앳코스메(@COSME) 매장에 입점하며, 일본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마르시끄는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효과의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MD’s Pick을 수상한 ‘링클 리페어 미간주름 패치’ ▲2023년 화해 뷰티 어워드 속눈썹영양제 부문 1위에 오른 ‘인리치드 속눈썹 눈썹 블랙 영양제’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링클 리페어 멀티 주름 패치’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마르시끄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스킨케어 팩 카테고리와 포인트메이크업 속눈썹 카테고리에서 각각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마르시끄 관계자는 “앞으로 일본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함으로써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조희영 교수 "와이브레인 임산부 우울증약, 확실한 효능 확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기성용 서울 구단 떠난다.."기회 없음을 확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주택시장 위험' 강남 아파트값 연율 30% '껑충'[일문일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트럼프 조세폭탄에 韓 연기금 비상…기재부와 대응 회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3상 실패’ HLB테라 하한가 직행…브릿지바이오·에이비온은 上[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