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끄, 일본 로프트·앳코스메 매장 입점…”日뷰티시장 진출 본격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 마르시끄(MARSHIQUE)가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LOFT)와 멀티 브랜드숍 앳코스메(@COSME) 매장에 입점하며, 일본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마르시끄는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효과의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2023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MD’s Pick을 수상한 ‘링클 리페어 미간주름 패치’ ▲2023년 화해 뷰티 어워드 속눈썹영양제 부문 1위에 오른 ‘인리치드 속눈썹 눈썹 블랙 영양제’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링클 리페어 멀티 주름 패치’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마르시끄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스킨케어 팩 카테고리와 포인트메이크업 속눈썹 카테고리에서 각각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마르시끄 관계자는 “앞으로 일본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함으로써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자동주차 하던 중 '쾅'" 샤오미 전기차, 기능 오류로 70대 파손
2기업은행·인천대학교·웹케시, 창업기업 성장 지원 업무협약
3Sh수협은행,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 서비스 확대
4"'블루오션' 이라더니"...인도 아다니 그룹, 하루새 시총 37조 증발
5"5000억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한다"...LG, 주주환원 확대 추진
6中공안부, 잇단 묻지마 범죄에 ‘전쟁 선포’
7LG생활건강 “향후 3년간 3014억원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
8폴 바셋, 딸기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5종 출시
9'59㎡ 분양가 14억', 분양 성패로 서울 아파트 풍향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