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네스프레소와 다시 만났다
홈카페 경험 제공 위한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특별한 레시피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추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함께 특별한 홈카페 경험을 위한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오트음료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됐다.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최상의 라테 경험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처음 진행돼 올해로 두 번째다.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를 활용해 집에서도 오트라테를 만들어 먹는다는 다수의 구매 후기에서 착안해 시작됐다. 지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매일유업 측은 전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미숫가루 오트라테’ 레시피를 선보였다. 올해 매일유업은 온도와 상관없이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의 특징과 커피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시원한 얼음 위에 크리미한 오트 거품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어메이징 오트 제품 구매 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등 머신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등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5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이다. 또한 11월 12일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우먹방’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12월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 12월 9일부터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네스프레소의 CJ 및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CJ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레시피 시연이 공개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라테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및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가진 특별한 맛과 건강함을 홈카페 트렌드와 결합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오트음료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됐다.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최상의 라테 경험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처음 진행돼 올해로 두 번째다.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를 활용해 집에서도 오트라테를 만들어 먹는다는 다수의 구매 후기에서 착안해 시작됐다. 지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매일유업 측은 전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미숫가루 오트라테’ 레시피를 선보였다. 올해 매일유업은 온도와 상관없이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의 특징과 커피와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의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추천한다. 시원한 얼음 위에 크리미한 오트 거품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어메이징 오트 제품 구매 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등 머신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등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5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이다. 또한 11월 12일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우먹방’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12월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 12월 9일부터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네스프레소의 CJ 및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CJ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레시피 시연이 공개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라테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및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가진 특별한 맛과 건강함을 홈카페 트렌드와 결합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탈 서울 기업들 몰리는 청라 국제도시…新랜드마크 ‘청라파이낸스센터’ 주목
2 코스피 2400선 내줘…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3대한전선, 역대 최대 수주 잔고…실적 상승세 가속
4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출시 프로모션 진행
5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55% 개선…오픈마켓은 8개월 연속 흑자
6“최대 80% 할인”…LF몰, ‘블랙프라이데이’ 시작
729CM ‘이굿위크’ 누적 거래액 1100억 돌파
8뉴욕증시, 파월도 인정한 인플레 불안…나스닥 '휘청'
9노티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및 사전예약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