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대구 김광석길, 따뜻한 캔들과 함께 겨울밤 음악여행 떠나요
- 대구 중구, 11월 30일 김광석길에서 겨울 힐링콘서트 개최
모노플로, 그라비티 앙상블, 나교 등 다채로운 무대 선보여
지난 8월 성황리에 종료된 여름 힐링콘서트의 큰 호응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추운 겨울밤을 감싸는 불빛과 음악의 조화는 관객들에게 몸과 마음을 녹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3부 구성의 무대로 각기 다른 팀의 색깔과 매력을 선보인다. 1부는 탄탄한 연주,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인디밴드 모노플로가 개성이 담긴 창작곡과 가요편곡 등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2부는 다양한 장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4인조 혼성 그라비티 앙상블이 참여해 관객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붉은 노을, 촛불하나 등과 같은 노래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마지막 3부 무대에서는 나교의 특색있는 음색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주옥같은 곡들을 아름다운 겨울 영상미와 함께 연말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 콘서트가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빛처럼 오래 기억되는 특별한 무대가 되길 바란다. 추운 겨울 따뜻한 불빛 아래 아름다운 음악으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썰풀이 최강자 ‘다인이공’...정주행 안 하면 후회할 걸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24/isp20260124000086.400.0.jpeg)
![‘중티’ 나는 남자와 ‘팩폭’ 날리는 여자, 시트콤보다 더 시트콤 같은 ‘여단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11/isp20260111000031.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클래시스, 브라질 자회사 233억원 규모 유증 참여…JL헬스 인수 목적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박나래·전 매니저, 쌍방 고소전 속 경찰 조사…대질 이뤄질까 [종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퇴사자, 서명키 빼돌려 무단접속…"쿠팡, 명백한 인증관리 실패"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체질 개선한 하나투어, 이젠 딜 메이커로..."올해 M&A 드라이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알테오젠 SC기술, 블록버스터 항암제 임핀지에도 적용…'임상 1상 본격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