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역시 드리미 로봇청소기, 국내 최대 흡입력으로 돌아오다… X50 Ultra 3차 티징 영상 공개



드리미가 신제품 X50 Ultra에 대한 세 번째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로봇청소기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티징 영상에서는 X50 Ultra의 혁신적인 기능들이 공개되었으며, 특히 국내 최대 흡입력과 AI 센서, 하이퍼스트림™ 엉킴방지 듀오 브러시 기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X50 Ultra는 국내 로봇청소기 중 가장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흡입력 수치가 20,000Pa에 달해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할 수 있으며, 청소 효율이 대폭 높아졌다. 타사의 신제품은 12,000Pa의 수치에 그치는 것을 고려했을 때, 로봇청소기 업계 최초로 20,000Pa의 한계를 뛰어넘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새로운 하이퍼스트림™ 엉킴방지 듀오 브러시도 주목할 만하다. 브랜드 최초로 탑재된 해당 브러시의 구조는 두 개의 메인 브러시를 장착하여 넓은 면적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반대로 회전하는 듀오 브러시 덕분에 무려 최대 30cm의 머리카락과 같은 긴 이물질이 엉키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인상 깊었던 점은 브러시가 바닥을 가볍게 두드리며 먼지를 털어가는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더욱 깔끔한 흡입 청소가 가능하다는 내용이었다. 해당 청소 방식의 소음 걱정은 브러시의 재질을 고무로 사용하면서 완벽하게 보완한 모습을 볼 수 있다.



3차 티징 영상이 공개됨에 따라 국내 로봇청소기 커뮤니티의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혁신적인 기능의 로봇청소기를 기다려 온 소비자들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X50 Ultra의 기능에 환호하고 있다. 유명 전문 리뷰 인플루언서들도 신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X50 Ultra가 로봇청소기 시장의 판도를 바꿀 제품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드리미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대시키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선착순 50,000명에게 100%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례적인 대규모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경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00% 페이백,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드리미'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돈나무 언니 픽한 ‘AI계의 숨은 보석’ 1년간 500% 이상 폭등

2‘빽햄’ 악재에 휘청이는 백종원 회사...개미들도 분노

3최태원 등 사절단 미국 방문...대미 통상 협력 단추 꾈까

4필리핀 하원, 사라 두테르테 부통령 탄핵

5 "천승휘가 항문 선생님으로"...추영우, 너드남으로 변신한 패션은?

6“여보, 신차 꿈도 꾸지마”...새해부터 자동차 안 팔린다

7‘원팀’ 향하던 혼다·닛산...‘합병 협상 중단’

8“역시 킹갓 부영”…부영그룹, 시무식서 출산장려금 28억 쐈다

9KB금융 아이돌 ‘스타프렌즈’, 하얼빈 동계AG 국가대표 응원

실시간 뉴스

1돈나무 언니 픽한 ‘AI계의 숨은 보석’ 1년간 500% 이상 폭등

2‘빽햄’ 악재에 휘청이는 백종원 회사...개미들도 분노

3최태원 등 사절단 미국 방문...대미 통상 협력 단추 꾈까

4필리핀 하원, 사라 두테르테 부통령 탄핵

5 "천승휘가 항문 선생님으로"...추영우, 너드남으로 변신한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