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테이크원컴퍼니, NCT 게임 'NCT ZONE' 서비스 1주년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NCT ZONE’ 1주년 팝업스토어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20일까지 운영

NCT 게임 ‘NCT ZONE(엔시티존)’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팬들을 기념 파티 현장으로 초대한다. [사진 테이크원컴퍼니]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NCT 게임 ‘NCT ZONE(엔시티존)’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팬들을 기념 파티 현장으로 초대한다.

아이돌 게임 전문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6일,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엔시티존)’의 첫돌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멜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매하거나 현장 대기 예약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NCT ZONE’ 1주년을 축하하는 파티 콘셉트를 메인으로 게임 내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콘텐츠인 ‘NEOZONE(네오존)’의 다양한 오브제를 픽셀로 표현해 디자인됐다. 이를 통해 관람객은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것만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는 ▲거대 케이크 조형물을 활용한 메가 오브제 포토존 ▲게임만의 독점 MD상품을 판매하는 신기루 상점 ▲1주년 파티 분위기를 한 껏 북돋을 럭키드로우 존 ▲1주년 감사 인사를 전하는 NCT의 게임 독점 메시지 영상 등 다채로운 체험과 감상형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아크릴 포토 스탠드와 시리얼 볼, 증명사진 키링과 카드 커스텀 스티커 등 아티스트 초상이 활용된 상품을 비롯해 NCT 멤버들의 프레임이 반영된 네 컷 사진 포토부스 등 NCT ZONE을 또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되었다.

게임과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되어 팝업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은 게임을 설치만 해도 쿠폰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진행하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내 SSR 등급의 카드, 다양한 콘셉트의 스페셜 카드 등을 경품으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최근 1주년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요원’ 테마 카드 수집이나 패키지 구매에 따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실물 ‘화이트 요원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게임에 보내준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대한 보답과 NCT WISH 합류를 기념하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CT ZONE 서비스 1주년 팝업스토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게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김범석 배민 대표, 임직원들 만난다...어떤 메시지 던질까

2EXID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100억대 한남동 고급빌라 분양 화제

3KG그룹 곽재선문화재단, 전현무 작가 개인전 25일까지 연장

4법원, ‘내란 혐의’ 尹 대통령 체포영장 재발부

5박상우 국토부 장관, 제주항공 참사 관련 ‘사퇴 의사’ 밝혀

6 법원, 尹 대통령 체포영장 재발부...유효기간 연장

7농심,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 시상

8류영재 초대 거버넌스포럼 회장, 사모펀드 ‘단기투자’ 비판…“장기적 관점 투자 필요”

9 대통령실, 이재명 등 무고죄로 고발...“민주, 허위사실 유포 유감”

실시간 뉴스

1김범석 배민 대표, 임직원들 만난다...어떤 메시지 던질까

2EXID 하니 예비신랑 양재웅,100억대 한남동 고급빌라 분양 화제

3KG그룹 곽재선문화재단, 전현무 작가 개인전 25일까지 연장

4법원, ‘내란 혐의’ 尹 대통령 체포영장 재발부

5박상우 국토부 장관, 제주항공 참사 관련 ‘사퇴 의사’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