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한 중대형 한채' 가질 마지막 기회...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 내일 8일(토) 행사

'똘똘한 중대형 한채' 가질 마지막 기회... '부산에코델타시티 대방 엘리움 리버뷰' 내일 8일(토) 행사
부산에코델타시티 입지 중에서도 맥도강, 평강천이 모두 내려다 보이는 부촌입지에 최상의 특화설계로 하이엔드 주거시설로 불리는 '대방 엘리움 리버뷰’가 선착순 동·호 지정 행사를 내일 8일(토) 견본주택에서 예정되어 주목을 받는다.
견본주택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로 자세한 일정과 신분증 등 준비사항은 분양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청약에 미처 참여하지 못하였거나 조건에 미달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열리며, 원하는 동·호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청약통장도 필요없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람스 안마의자, 삼성 UHD TV,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고급 경품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청약을 넣지 못하는 타 지역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청약을 놓친 지역 내 거주자들도 청약통장을 아끼면서 동·호수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계약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에코델타시티의 고급 알짜 단지를 찾는 사람들로 접수 건수가 날로 누적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급 아트월, 주방 벽 및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13인치 월패드, 벤치형 신발장 등 고급 가전 및 마감재를 한시적 무상옵션 제공을 계획해 수요자들의 옵션 비용 부담을 대폭 덜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일대에서 운영 중이다. 시공은 대방산업개발이 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원/달러 환율 ‘금융위기’ 이후 최고...종가 1472.9원
2내달 ‘슈퍼관세데이’ 코 앞으로…비트코인 8만선 무너지나
3한앤컴퍼니, ‘특수가스 글로벌 1위’ SK스페셜티 지분 85% 인수
4K-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한 관심 줄어…글로벌 자본 미국 시장으로 집중
5“대출 경험 有” 청년 절반은 23살부터 빚진다…잔액은 얼마?
6공매도 재개 첫날, 트럼프 관세 공포 겹치며 무너진 증시 향방은
7간암 신약 '삼수' 도전하는 HLB...진양곤 회장 "반드시 허가받겠다"
8삼성, 자체적으로 인증한 '중고 갤럭시' 판다...가격은?
9머스크 “한국, 3세대 지나면 인구 4% 수준…돌이킬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