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료 최대 20% 인하
주택 내 가재도구 도난 보장 특약 추가
가입 고객 대상 최대 3만 NH포인트 제공

NH농협손해보험 CM채널 해외여행보험은 ▲상해·질병 의료비 ▲항공기·수하물 지연 손실 ▲여권 분실 시 재발급 비용 등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를 보장한다.
특히 NH농협손해보험은 이번 개정을 통해 기존 상품 대비 보험료를 최대 20%까지 낮춰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줄였다.
또한 해외여행 중 자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도난 사고에 대비하는 ‘주택 내 가재도난손해 보장 특약’을 신규 출시했다. 봄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도난 피해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됐다.
NH농협손해보험은 개정 출시에 맞춰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만 NH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상품은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손쉽게 가입 가능하다. 실속·고급·자유설계형 중 원하는 플랜을 선택해 보장금액을 높이거나 줄일 수 있다.
NH농협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료 인하와 신규 특약 출시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설화수, 배우 임윤아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글로벌 캠페인 전면 나서
2DB손해보험, ‘1사1교 금융교육’ 2년 연속 금감원장상 수상
3무신사, 입점 브랜드 품질 강화 교육…상생 지원 본격화
4 검찰, '비상계엄 수사' 관련 공수처 압수수색
5코스피·코스닥 일제히 하락…비트코인·환율 변동성 확대
6다올투자증권, 신임 대표이사에 임재택 후보 추천…내달 21일 최종 결정
7리복, ‘레전드 윈드 브레이커 셋업’ 출시…“90년대 감성 담은 간절기 필수템”
8이찬우 농협금융 회장, 직원들과 만나 “도전·경청·공감” 강조
9하이뮨, 5년간 사랑에 보답…추첨 통해 선물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