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바르샤 경기 직관 기회”…BBQ, ‘골든티켓 페스타’ 2주 만에 당첨자 6배 ↑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오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기존 BBQ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해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달 11일 BBQ 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 중 총 21명이 티켓 당첨의 행운을 누렸다.
BBQ에 따르면 2주가 지난 지난달 25일 당첨자는 140명으로 집계됐다. 첫날 대비 약 6.6배 증가한 수준이다. 치킨 주문이 늘어나는 주말에도 시작 첫 주 일요일이었던 지난달 15일보다 2주가 지난 29일 당첨자가 약 5.6배 상승하는 등 큰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BBQ는 설명했다.
프로모션이 시작된 첫 주 BBQ 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같은 기간 대비 6배 늘었다. 트래픽도 한 달 전보다 8배 증가하는 등 앱 활성도도 크게 높아졌다.
BBQ 관계자는 “지하철 역사 스크린도어 광고 및 래핑 버스 운행 등 전방위적인 프로모션 홍보와 함께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당첨자 규모도 크게 늘고 있다”며 “많은 고객이 응모해 BBQ와 함께 세계적인 선수의 경기력을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오스테오닉, 2분기 매출액 110억, 영업이익 28억…분기 사상 최대실적 달성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조윤희 딸 로아, 훌쩍 큰 근황…여유로운 괌 여행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김밥 통째로 꿀꺽?" 난리났다…뜻밖의 '케데헌' 수혜주[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반려동물 700만 시대 ‘펫 장례’에 베팅…프랙시스, 21그램 품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로나 테마주 우정바이오·비만약 섹터 펩트론·인벤티지랩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