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롯데멤버스 카드’ 출시 3개월 만에 발급 10만장 돌파

롯데멤버스 카드는 분산된 카드 혜택을 집약한 롯데그룹 최초의 PLCC 상품으로 지난 4월 출시됐다. 롯데 계열사를 이용할수록 누적 혜택이 증가하도록 설계됐다.
롯데멤버스는 “소비자 일상과 맞닿은 실생활 중심의 혜택을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는 물론 지속적인 사용을 유도한 것으로 보인다”며 “연내 30만장 발급을 달성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롯데멤버스 카드를 발급하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20여 개의 롯데 브랜드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 시 엘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이용 브랜드 개수에 따라 1~5%가 적립된다.
연말까지 브랜드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롯데호텔 객실 최대 50%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8월 한 달간 롯데멤버스 카드 이용 시 세븐카페 90% 할인 행사를 할 예정이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는 “단순한 PLCC를 넘어 고객이 일상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그룹 통합 혜택을 제공한 점이 롯데멤버스 카드의 성공을 이끈 핵심”이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롯데멤버스 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특검, 15일 尹강제구인 재시도…'집사게이트' 재계 총수 줄소환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박나래, 도난 당한 모두 돌려 받아..범인 근황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전세대출 막혔다…서울보증 시스템 장애에 세입자 '발동동'(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자본시장 신뢰 깬 기자 선행매매…‘주식 거래내역 공개’ 도입되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퀀타매트릭스 대표 "사람 살리는 솔루션…도입 병원 대폭 확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