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참치 낚고 광고 모델도 '월척'…BTS 진, 동원참치 모델 됐다

22일 동원F&B 측에 따르면, 이번 모델 선정은 진이 2021년 공개한 솔로곡 '슈퍼참치'를 계기가 됐다. 진은 낚시 중 참치를 잡은 경험을 바탕으로 노래를 만들었으며, 해당 노래의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원F&B는 참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진과 함께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를 알릴 계획이다.
동원F&B는 이날 티저(예고) 영상을 선보인 뒤 오는 27일 광고 본편을 공개한다. 다음 달에는 매주 한 편씩 소셜미디어에 짧은 동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또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과 스티커로 구성한 'BTS 진 에디션'을 판매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진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참치는 1982년 출시 이후 40년 이상 참치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라이트 스탠다드' 한 캔(135g 기준)에는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동원F&B는 부재료와 함께 다양한 맛을 구현한 고추·야채참치와 참기름으로 맛을 낸 동원맛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손흥민 美 첫 공격P 기록…실수 털고 환상 AS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신지♥' 문원, "억측 자제 부탁" 무슨 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푸틴, 돈바스지역 양도 요구…트럼프 “우크라, 합의해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원조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몸값 ‘2000억원’ 찍은 이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