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대구와 함께한 특별한 하루…티웨이항공, 브랜드데이로 지역 마케팅 강화

지난달 23일 열린 브랜드데이에서 티웨이항공은 제주SK FC와의 경기를 찾은 서포터즈와 대구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SNS를 통해 선발된 에스코트 키즈가 티웨이항공 운항·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착용하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해 눈길을 끌었다.
대구 객실 승무원들도 그라운드에 올라 안전한 경기 관람을 위한 안전 수칙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시축 행사와 함께 선수와 승무원이 함께한 이벤트 영상도 상영됐다.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는 티웨이항공과 대명소노그룹이 함께 대구FC 응원에 나선 점이 특징이었다. 현장에서는 관람 인증 SNS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대구–제주 노선 항공권 2매를 제공했으며, 입장 관중 전원에게 국제선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2,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나눠줬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세 번째 대구FC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며 지역 밀착형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2023년부터는 선수단 원정 경기 시 항공 운임 할인과 수하물 지원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쳐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이 대명소노그룹과 하나의 가족이 되면서 함께 대구FC를 응원했으며, 관람객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에 앞장서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싸이만 그랬을까?…비대면 마약류 처방 충격 실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숭용 감독, SSG와 2+1년 재계약...까닭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우원식 “7년 만에 봅니다” 인사에...김정은 의외의 반응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준오헤어 품은 블랙스톤?…'대규모 투자' 두고 엇갈린 해석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고바이오랩, ‘주사 대신 자연 GLP-1…비만 치료제 판도 흔드나[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