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은 새로운 사명과 브랜드를 공개하고, 그룹 내 다양한 사업 부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8일 밝혔다.
‘트리니티’(TRINITY)는 라틴어 ‘Trinitas’에서 유래한 단어로, 세 가지가 하나로 모여 완전함을 이룬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항공 서비스에 호텔과 리조트, 여행까지 결합해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리브랜딩은 티웨이항공과 대명소노그룹 간 결합의 첫 성과다. 양사는 국내외 항공 노선과 숙박 인프라를 활용해 차별화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아시아와 유럽, 미주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멤버십을 통합해 혜택을 확대하고, 예약부터 여행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서비스 흐름을 구현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상반기부터 사명 변경 절차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항공기 도색과 서비스 전반의 리뉴얼도 추진한다. 안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고, 그룹의 통합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트리니티항공은 기업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한다”며 “안전과 지속 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삼아 항공업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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