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일반
NH투자증권, 부동산아카데미 ‘해외부동산 Insight Tour’ 개최
- 16일부터 VIP 고객 대상 해외 주요지역 부동산 시장 동향, 투자 전략 주제로 진행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NH투자증권은 오는 16일부터 3주간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5 N2, 부동산아카데미 해외부동산 Insight Tour’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부동산아카데미 행사는 해외 주요지역 부동산 시장의 동향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매주 화요일 본사(파크원 타워2)에서 진행된다.
1주차에는 이지웅 빌드블록 대표가 ‘미국 주요 지역별 현황 및 전망, 투자 실전사례 및 전략’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이희재 미국회계사의 ‘미국 부동산 취득절차 및 관련 주요 세금’ 강연이 이어진다.
2주차에는 조민수 JOO리얼에스테이트 대표의 ‘일본 도쿄 부동산시장 현황 및 전망, 투자 실전사례’와 NH농협은행 김선우 관세사의 ‘놓치기 쉬운 해외부동산 취득 신고 절차와 대금의 송금’ 강연이 마련된다. 이어서 정보현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이 ‘한국 서울 고급주거 시장 트렌드 및 전망’을 주제로 발표한다.
3주차에는 최정원 SRI 이사가 ‘싱가포르 부동산 시장 동향 및 전망’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마지막 순서로 이승현 NH투자증권 세무사가 ‘해외부동산 증여 솔루션 및 절세전략’을 제시한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아카데미 참가 고객들에게 해외 임장 동행과 현지 전문가 화상 상담 특전, 세션별 자료집을 제공한다.
김휘곤 NH투자증권 Tax센터 센터장은 “최근 자산가 고객들에게서 해외 이주, 유학, 자산승계 등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해외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아카데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해외 자산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가수 박진영, '장관급' 공동위원장 지명에 JYP 5%↑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노시환은 노려서 칠 것인가 공 보고 공 칠 것인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박진영 대중문화교류위원장 "K팝 특별한 기회 살려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이런 M&A가 어딨냐”…고팍스 전 경영진-바이낸스, 국제분쟁 돌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태유 아이엠비디엑스 대표 “조기 검진 매출 급증…내년 분기 흑자”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