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락 콘서트부터 민속놀이까지" 울진이 준비한 풍성한 추석 이벤트
- 왕피천공원·아쿠아리움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
민속놀이·제기왕 선발·한복 프로모션 등 프로그램

울진군은 국립울진해양과학관·성류굴·왕피천공원 내 시설을 추석 당일(10월 6일) 휴관하고, 죽변해안스카이레일·왕피천케이블카·아쿠아리움 등은 연휴 기간 내내 정상 운영된다.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행사도 마련됐다.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왕피천공원 내 시설에서는 '추석에는 우리 모두 군민' 이벤트를 통해, 군민과 동반 방문객 전원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0월 1일부터 26일까지는 포토존 인증 이벤트가 진행돼, 홈페이지에 리뷰를 남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울진 특산품과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민속체험과 이벤트도 빠지지 않는다. 민속놀이 체험(10월 5~7일), 제기왕 선발대회(10월 6일), 한복 프로모션(추석 당일, 한복 착용 고객 무료 입장) 등이 왕피천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연휴 마지막 특별행사로는 10월 9일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 울진 2025'가 예정돼 있다. 인기 락가수 공연과 개그쇼, 전통체험, 플리마켓 등이 어우러져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관광객의 이동 편의를 위한 교통 지원도 운영된다. 관광택시를 4시간 기준 1대당 32,000원에 제공하며 당일 전화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또, 25인 이상 단체 예약하면 '울진여행 버스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사전에 운영 현황을 확인해 더욱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죽기 싫으면 마셔”…韓 남성, 캄보디아서 강제 ‘마약 투약’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하츠투하츠 이안, 열일 청순 미모로 시선 강탈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삼성·SK, 美 스타게이트 전방위 협력…한미 AI동맹 강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저축銀 이어 캐피탈에도 부동산PF ‘20%룰’ 적용하나…금융권 '긴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인체조직 미용·성형시술 활용 규제 검토...반사이익 유력한 기업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