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해운대 전시장은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시티몰 콘셉트 스토어’ 형태로, 총 294.8㎡ 규모에 최대 3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아우디의 최신 CI를 반영한 세련된 공간에서 다양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으며, 부산과 영남권 고객들에게 향상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해운대 전시장은 지역 고객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핵심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은 부산 내에서도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입지”라며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 브랜드를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위치한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후 8시 30분까지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담 고객에게는 아우디 기프트가,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오토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오토는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아우디 공식 딜러사다. 지난 2019년 국내 최대 규모의 양산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현재 부산 금정·해운대·창원·울산·김해에 5개 신차 전시장과 양산 인증중고차 전시장, 6곳의 서비스센터(민락·금정·양산·창원·진주·울산)를 운영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조희대 대법원장, 윤석열 만난 적 있냐 질문에 '묵묵부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곽튜브, 장가 갔다..'♥5살 연하' 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조희대 대법원장, 윤석열 만난 적 있냐 질문에 '묵묵부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SK인천석유화학·유암코…추석 후 회사채 발행 줄줄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파트너 IPO 추진에 에이프릴바이오 12%↑[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