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바디프랜드 건강수명충전소, 전국 1만4000명 체험했다
- 추석 앞두고 열린 신세계 센텀시티점 일평균 400명 방문
팝업스토어 성과 확대 위해 전담 부서 행사기획팀 신설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의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모티브로 사람들이 마사지를 통해 건강수명을 충전하는 시간을 갖도록 만든 팝업 형태의 공간이다. 누구나 부담없이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는 물론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와 소형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까지 두루 체험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의 계약 상담까지 곧바로 받아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롯데백화점 전주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까지 몰(Mall)족들과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전국구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부터는 팝업 스토어의 성과를 확대하기 위해 전담 부서인 ‘행사기획팀’을 신설해 더욱더 다양한 공간을 공략하며 체계적인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 전까지 2주 동안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열린 건강수명 충전소는 54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하루 평균 약 400명이 다녀간 것이다. 이는 앞서 열린 행사들의 최고 모객수를 넘어선 기록이다.
현장에서 곧바로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도 많았다는 게 바디프랜드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이 “오랫동안 안마의자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바디프랜드가 이렇게 큰 행사를 열고 프로모션까지 해주니 구매하게 됐다”,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아 가족 선물을 보러 나왔다가 부모님 댁에 우리 집 것까지 계약했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대형몰 뿐만 아니라 축제, 박람회 등에서도 건강수명 충전소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전국 바디프랜드 라운지 외에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접하며 마사지의 건강한 가치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조희대 대법원장, 윤석열 만난 적 있냐 질문에 '묵묵부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곽튜브, 장가 갔다..'♥5살 연하' 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조희대 대법원장, 윤석열 만난 적 있냐 질문에 '묵묵부답'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SK인천석유화학·유암코…추석 후 회사채 발행 줄줄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파트너 IPO 추진에 에이프릴바이오 12%↑[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