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그닉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론칭했다.
시그닉은 틱톡숍 론칭과 함께 ‘플럼핑 젤리 시딩키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틱톡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틱톡 친화적인 비주얼로 ▲챌린지 캠페인 ▲콘텐츠 협업 ▲현지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강화 등을 통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소통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시그닉은 독자 기술과 맞춤 성분을 결합한 효능 중심 브랜드로 ‘Light up skin's green light’라는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의 제품력을 알리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시그닉은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소비자 콘텐츠를 형성하고, 틱톡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그닉은 지난 9월 아마존 론칭과 동시에 피부 탄력 케어에 중점을 둔 ‘시그닉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을 선보였다.
시그닉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은 피부 핵심 탄력을 강화해 주는 ‘플럼핑 펩타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진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딥-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고,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캄보디아 대학생 사망 이어…이번엔 30대男 ‘연락두절’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곽튜브, 장가 갔다..'♥5살 연하' 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강남은 로또 돼도 부족"…17평 아파트도 '10억 시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SK인천석유화학·유암코…추석 후 회사채 발행 줄줄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파트너 IPO 추진에 에이프릴바이오 12%↑[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