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빗썸,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 빗썸나눔 이름으로 소외 계층 및 고객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 마련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빗썸이 창립 12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8~19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들리 메들리’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페스티벌’을 슬로건으로, K-POP, 인디, 힙합,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이번 무대에는 지드래곤과 태연이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빗썸은 이번 행사에 소외 계층과 빗썸 고객 총 1700명을 초대한다. 응모는 10월 14일까지 빗썸 공지사항 내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고객확인, KB국민은행 계좌 연동, SMS 마케팅 수신 동의 및 빗썸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가 필요하다. 페스티벌 관련 정보는 ‘매들리 메들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과 함께 음악으로 하나되고 나눔으로 따뜻해지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며 빗썸나눔을 통해 다양한 문화 및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파미셀, 15일 기업설명회 개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번아웃 아니라더니…지예은, '활동 중단'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장중 사상최고치 3640선 돌파...삼성전자 '신고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MBK 국감 소환에 'PEF 긴장'…정책 리스크, 새 변수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의료AI 다크호스]"업무 효율·수익 동시에 UP"…와이즈AI, 성장 날갯짓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