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아이더세이프티, 첨단 보온소재 에어로겔로 무장한 ‘에어로쉴드 시리즈’ 공개

프리미엄 산업안전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첨단 보온 소재의 ‘에어로쉴드 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업은 우주복에도 사용되는 첨단 보온 소재 에어로겔(Aerogel)을 적용했다. 겨울철 작업 현장에서 한층 더 따뜻하고 편안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겔은 기존 폴리우레탄 등 보온 소재보다 뛰어난 단열 성능을 자랑한다. 외부 기온 변화와 상관없이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또한 원재료의 비중이 낮아 가볍고 얇게 제작이 가능해 장시간 착용에도 활동성을 방해하지 않는다. 최대 1,000℃까지 견디는 내열성을 갖춰 난연 효과까지 제공한다. 현재 우주·항공, 건축, 자동차, 산업용 단열재 등 다양한 첨단 분야에서 활용되는 고성능 소재를 작업복에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대표 제품인 ‘에어로쉴드 소프트쉘 워크셋업’은 플리스 원단과 겉감 사이에 에어로겔 코팅을 더해 방풍·발수 기능과 신축성을 강화했다. 또한 ‘에어로쉴드 워커 장갑’은 에어로겔과 특수 보온 충전재를 함께 사용해 눈·비 등 악천후 환경에서도 높은 보온성을 유지한다.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 관계자는 “에어로쉴드 시리즈는 겨울철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보온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워커들의 다양한 실제 니즈를 반영해 첨단 소재와 기술력을 담은 만큼,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스피, 사상 최고치 찍고 3730선 안착…‘10만전자’ 눈앞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단독] '임창정♥' 서하얀 '내조 넘어 사장까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조3808억'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판 뒤집혔다…대법, 파기환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돈 없는 기업에 팔리는 드림어스…소액주주 ‘긴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자체 개발 100%"…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개량 신약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