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특화브랜드 'NH올원더풀(All Wonderful·All one+the full)'을 공식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NH올원더풀은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라는 슬로건으로 마련됐다.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과 자녀세대의 금융 서비스로 설계할 예정이다. 농협금융은 1200만여명의 시니어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부동산증여신탁, 금전유언신탁, 치매·요양·간병·연금보험과 NH헬스케어앱, 100세 시대 아카데미, 더(THE)100 매거진 등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은 "범 농협의 힘을 하나로 모아 농협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생태계를 구현할 것"이라며 "NH올원더풀이 그 여정의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샤넬부터 친환경 재킷까지...지드래곤의 '화려한' 공항패션 [얼마예요]](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5/11/08/ecn20251108000008.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美상원, 셧다운 종료 예산안 ‘절차 표결’ 통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LEE-네베스 또 터졌다→현지 매체 “민첩하고 창의적” 찬사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불장이라는데 내 주식 왜 이래?…개미들 비명 터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K푸드 붐에도…내수 부진에 소화 안되는 식품기업 매물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차상훈 에이프릴바이오 대표 "추가 기술이전 3건 더 기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