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전 세계 보석 같은 호텔 소개”…클룩, 홍석천과 함께 호텔 캠페인 실시
이번 호텔 캠페인은 ‘해외 호텔도 클룩에서 예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말·연초 여행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시점에 맞춰 기획됐다. 어트랙션과 교통수단은 물론 ‘호텔’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클룩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 모델로 클룩은 유튜브 콘텐츠 ‘긴급연차여행’의 호스트로 활약 중인 홍석천을 선정했다. 홍석천은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을 통해 자신만의 기준과 안목으로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인물을 발굴해 온 만큼 전 세계의 보석 같은 호텔을 소개하는 클룩의 캠페인 취지와 높은 시너지를 보여준다.
지난 23일 공개된 ‘보석함’ 콘텐츠에서는 홍석천이 직접 클룩의 지하철역 광고를 찾아 나서 자신이 고른 ‘일본 여행의 보석’으로 클룩을 소개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클룩은 내년 1월 31일까지 해외 호텔 최대 40% 할인과 항공사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일본 호텔과 주요 여행 상품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연말과 연초 성수기 시즌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의 부담을 낮췄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클룩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호텔 카테고리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여행지 도착 이후 이동과 숙박, 다양한 투어까지 모든 여행 경험을 클룩 하나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면봉 개수 → 오겜2 참가자 세기.. 최도전, 정직해서 재밌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2/21/isp20251221000019.400.0.jpg)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위기 몰린 홈플러스…노조, 첫 구조조정 수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왓IS] MC몽·차가원 “부적절한 관계 NO, 전부 조작”…법적 대응 예고 [종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환율, 30원 넘게 급락해 '1449.8원'…연금·기업 실탄도 대기(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1.7% 격차’ 좁힌 고려아연…MBK·영풍, 남은 5일 시나리오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플루빅토 독점 구조 흔들까'…효능·부작용 앞세운 셀비온, 5400억 정조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