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 이코노미스트

Home > >

print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

남자의 성공을 상징하는 비즈니스 맨의 가방. 품위와 독창성을 겸비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프라이빗 백을 소개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라이빗 백. /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라이빗 백. /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이번 시즌, 새로운 남성 가방인 프라이빗 백(Private Bag)을 선보인다. 역동적인 일상을 보내며 인파 속 도시를 누비는 스타일리시한 남성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백 라인이다. 백의 이름인 ‘프라이빗’은 남성의 데일리 아이템들을 안전하게 담고 소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디자인 목적을 반영하여 붙여졌다.

이 가방은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과학적인 기능이 결합되어, 실용성과 영원한 우아함을 나타낸다. 가방의 독특한 특징은 1㎝ 두께와 무광의 어두운 파이핑(piping)이다. 일일이 수작업으로 칠해진 파이핑은 가방의 정확한 모양과 심플함을 강조한다. 톤온톤 스티칭을 위해 두꺼운 실을 사용했고, 소재는 텀블드 송아지 가죽과 악어 가죽으로 신중하게 선택하였다. 그 결과 독특한 촉감과
▎프라이빗 백 디테일.

▎프라이빗 백 디테일.

남성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파이핑과 동일한 색의 코튼 트윌로 안감이 덧대진 내부에는 실용적인 주머니와 현대 남성의 필수품인 첨단 기기를 모두 소지할 수 있도록 수납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프라이빗 백은 국내에 웜 탠과 블랙 컬러로 제안되며, 청담 프라이빗 백 메이킹 과정. 전문점(02-549-3355)에서 만날 수 있다.
▎프라이빗 백 메이킹 과정.

▎프라이빗 백 메이킹 과정.

- 양미선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