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탐색 직관적이네~”…코빗,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재테크

print

“테마별 탐색 직관적이네~”…코빗,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첫 화면에 24시간·1주·1개월간 상승한 가상자산 목록 표시
웹 3.0·디파이 등 테마별 필터링 기능으로 관심 자산 탐색

 
 
코빗 홈페이지 리뉴얼 이미지. [사진 코빗]

코빗 홈페이지 리뉴얼 이미지. [사진 코빗]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해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빗은 우선 홈페이지 첫 화면을 보기 쉽게 새로 구성했다. 기존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한 가상자산 상승률 비교 차트를 없애고 주요 가상자산, 24시간·1주·1개월간 상승한 가상자산 목록 등을 크게 표시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인사이트 메뉴에는 가상자산 뉴스와 공시, 코빗 리서치 리포트를 3단 배치해 가상자산 관련 자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의 시장 탭을 개선해 거래량, 거래대금, 가격 상승률에 따라 최상위 프로젝트를 분류했다.
 
특히 시장 탭 내 웹 3.0, 디파이(De-Fi, 탈중앙화금융), 메타버스 등 여러 테마에 따라 가상자산을 구분해 보여주는 필터링 기능을 추가해 관심사에 따른 가상자산 탐색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비트코인 예치,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화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전면 재구성해 시인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이정우 코빗 기술연구 담당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코빗 홈페이지 이용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