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6개월간 0.3%p 상당 이자 지원금 제공
모바일·전용 콜센터·영업점 전담 창구 등 다양한 상담 채널 운영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제휴은행’으로 선정된 KB국민은행이 한국씨티은행 신용대출 이용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전용 상품이다.
신청 고객은 재직 및 소득서류 없이도 대환이 가능하다. 모바일 대환 서비스를 제공해 영업점 방문 부담이 없고,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해 KB국민은행의 전국 영업점 내 전담 상담창구도 운영한다. 또 대환대출 전용 상담 콜센터를 별도 설치해 상담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고객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도록 했다.
대환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가입 고객 전원 ‘Welcome 우대금리’ 0.2%p ▶KB국민은행 자체 신용평가 결과 CSS 6등급 이내 고객 최대 0.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환 시 발생하는 인지세를 KB국민은행이 전액 부담하며 대출기간 중 상환 시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한다.
이와 함께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 대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천만원 이상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로 대환을 완료하고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6개월간 0.3%포인트 상당의 이자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영업점, 고객센터 및 KB스타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환대출 전용 콜센터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상담받고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해 ‘고객의 평생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용우 기자 ywle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내란특검, '계엄 사후 문건' 한덕수 소환…국무위원 줄조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혜리, ♥새 사랑 찾았다..남자 친구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론 머스크 미국에서 추방? 트럼프의 대답은[오늘M7]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번엔 될까" MG손보, '정상 매각' 재시동...인수자 찾기 '산 넘어 ...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브릿지바이오 26%↑…에스티팜 수주 잭팟[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