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씨티은행 대환전용 상품 ‘NH로 바꿈대출’ 출시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농협은행, 씨티은행 대환전용 상품 ‘NH로 바꿈대출’ 출시

모바일 전용 상품…대출한도 최대 1.5억원
중도상환해약금 면제 등 각종 우대혜택

 
 
[사진 농협은행]

[사진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전용 상품 ‘NH로 바꿈대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모바일을 통한 대출 대환 프로세스가 적용된 상품이다. 현직장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고 소득금액증명원 상 최근 소득금액이 3000만원 이상인 법인기업체 재직자, 재직 및 소득 확인이 스크래핑(Scraping)을 통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대출 한도는 씨티은행 대환금액 이내 1억5000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우대금리 최대 적용 시 최저 연 4.19%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농협은행은 해당 상품의 중도상환해약금도 면제한다.
 
한편, 농협은행은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고객을 위해 우수고객제도인 ‘하나로가족고객’ 사무소장 추천 특인 혜택을 부여하고, 대여금고 임차보증금 면제 등의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현애 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은 “씨티은행 금융소비자의 불편 해소를 위해 전용 모바일 대환 상품을 출시했다”며 “모바일로 쉽고 편하게 대환 대출을 이용하시고 자금운용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