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CGV·올영 할인받자”…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티빙·CGV·올영 할인받자”…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티빙 30%, CGV 최대 8000원 할인
VIPS 20%, 올리브영·뚜레쥬르 10% 할인
배달앱·편의점 등 생활필수 업종 5% 할인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CJ와 함께 CJ온스타일·티빙·CGV 등 CJ 계열 서비스에서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CJ 삼성 iD 카드'는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VIPS(빕스), 뚜레쥬르와 CJ올리브영 등 기존 고객들이 선호했던 제휴처는 물론, CJ온스타일, 티빙 등 최근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카드는 CJ온스타일 이용금액의 7%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만원까지 제공한다.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티빙 구독요금은 30%(월 할인한도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또 CGV 영화티켓 결제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8000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받을 수 있다. VIPS 이용금액의 2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4만원까지, 올리브영과 뚜레쥬르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은 각각 월 할인한도 1만원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CJ 할인 외에 생활필수업종인 배달앱, 편의점, 이동통신요금도 이용금액의 5%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제공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