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해긴 ‘플레이투게더’, 최후 승자 가리는 ‘쏠랑말랑:배틀로얄’ 업데이트
- 8인 중 1명만 살아남는 배틀로얄
총 80여종의 곤충 채집 & 도감 등 신규 콘텐트 추가

쏠랑말랑:배틀로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게임으로, 카이아 섬 광장에 위치한 NPC ‘닉 뷰리’를 통해 게임 대기실로 진입할 수 있다. 대기실에서 뛰어내리면 바로 쏠랑말랑:배틀로얄에 매칭되며, 총 8인의 플레이어가 모두 매칭되어야 게임이 시작되고 시작 후 도중 입장은 불가능하다.
쏠랑말랑:배틀로얄은 필드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타입의 장비 중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착용하고 이를 강화해 가며, 단 한 명의 승리자가 되기 위한 실시간 배틀을 벌이게 된다.
특히 맵의 지형지물을 활용한 은폐, 엄폐와 광범위 폭발, 게임 중간 제공되는 무기와 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보급품을 두고 펼쳐지는 이용자들의 두뇌싸움이 또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카이아 섬' 전역에는 사슴벌레, 풍뎅이, 나비 등을 비롯한 약 80여종의 다양한 곤충이 등장했다. 곤충들은 캠핑장, 광장, 다운타운 등 섬 곳곳에 서식하며, 곤충을 채집하면 종류와 크기 등을 기록한 곤충 도감에 등록된다.
캠핑장에 위치한 NPC '르주보로'를 통해 곤충 채집에 필요한 전용 아이템 ‘잠자리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수집한 곤충 또한 게임 내 재화인 스타로 교환할 수 있다.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중국, 엔비디아 AI 칩 구매 금지”…젠슨황 “실망스럽다”(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5세 맞아?… 이가령, 비키니로 시선 압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방중’ 조현 “APEC 시진핑 참석 확실…왕이 다음달 방한”(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상법개정에 매각 줄줄이 좌초 우려…상장사 매물 든 PEF ‘고심’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옥석 가리는 AI의료]루닛 이후 2세대 기업도 1조 클럽 가능…뜨는 다크호스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